기혼샘 기도자료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 5월 다섯째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

기혼샘 2022. 5. 22. 12:00
반응형

5월 마지막 주일예배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게 되었습니다. 5월을 마무리하고 6월을 맞이해야 합니다. 6월 첫째 주일은 성령강림절입니다. 우리가 성령을 충만하게 받기 위해서 하나님께 기도하면서 6월을 준비해야 하겠습니다.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

 

사45:1 여호와께서 그의 기름 부음을 받은 고레스에게 이같이 말씀하시되 내가 그의 오른손을 붙들고 그 앞에 열국을 항복하게 하며 내가 왕들의 허리를 풀어 그 앞에 문들을 열고 성문들이 닫히지 못하게 하리라

사45:2 내가 너보다 앞서 가서 험한 곳을 평탄하게 하며 놋문을 쳐서 부수며 쇠빗장을 꺾고

사45:3 네게 흑암 중의 보화와 은밀한 곳에 숨은 재물을 주어 네 이름을 부르는 자가 나 여호와 이스라엘의 하나님인 줄을 네가 알게 하리라

사45:4 내가 나의 종 야곱, 나의 택한 자 이스라엘 곧 너를 위하여 네 이름을 불러 너는 나를 알지 못하였을지라도 네게 칭호를 주었노라

사45:5 나는 여호와라 나 외에 다른 이가 없나니 나 밖에 신이 없느니라 너는 나를 알지 못하였을지라도 나는 네 띠를 동일 것이요

사45:6 해 뜨는 곳에서든지 지는 곳에서든지 나 밖에 다른 이가 없는 줄을 알게 하리라 나는 여호와라 다른 이가 없느니라

사45:7 나는 빛도 짓고 어둠도 창조하며 나는 평안도 짓고 환난도 창조하나니 나는 여호와라 이 모든 일들을 행하는 자니라 하였노라

거룩하신 주님!

삼위일체 하나님께 찬송과 영광을 돌립니다. 저희에게 자녀의 특권을 주셨으므로 이 시간 아버지라 부르며 찬송과 영광과 존귀와 감사를 드립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공로로 저희의 죄를 죄 없다 용서하시고 의롭다 인정하시는 사죄와 구속의 은혜를 감사드립니다. 5월 마지막 주일예배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이 시간 삼위일체 되시는 하나님께 드리는 예배가 향기 넘치는 산 제사가 되게 하시고, 주님께서 기뻐 받으시는 헌신이 되게 하시며, 예비하신 은혜를 넘치도록 받은 시간이 되게 하시옵소서. 저희를 무지한 인생이었습니다. 하나님께서 저희들에게 은혜를 더하여 주셔서 구원을 주시고 이 세상에서 하나님의 뜻대로 살아가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오직 예수님께만 영광을 돌리면서 살아갈 수 있도록 축복하옵소서.

 

창조와 구속과 계속적인 역사로 저희들과 함께하시는 주님!

죄악에 쉽게 동화되는 저희들을 긍휼이 여기시고 용서하여 주셔서 온전히 주님과 연합하는 삶을 이를 수 있게 하여 주시옵소서. 저희들을 죄를 양털같이 희게 하셔서 은혜를 주셨으니 저희들의 삶이 하나님께 기쁨이 되는 삶을 살도록 인도해 주시고 주님과 항상 동행하는 삶이 되게 하옵소서.

 

사랑의 주님! 저희 삶 속에 성령의 역사하심으로 함께하시지 아니하면 저희는 삶의 변화와 성장과 발전을 기대할 수 없나이다. 성령으로 역사하시고 인도하셔서 더욱 새로운 삶이 될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무엇보다도 자기를 비워 종의 형체를 가져 사람과 같이 되셔서 십자가에 달리시기까지 인간을 사랑하신 주님을 본받게 하시고 항상 자신을 순종시키며 아버지의 뜻을 따름으로 '하나 됨'을 실천하신 예수님을 본받아 저희도 주님과 하나가 되게 하시고 성도들과도 온전히 연합할 수 있게 하시옵소서.

 

성부, 성자, 성령이신 하나님!

주님의 몸 된 교회는 주의 이름으로 모인 공동체이오니 삼위 하나님의 임재가 있는 거룩한 처소가 되게 하시고, 온 교우들이 한 사랑 안에서 주님의 명령을 지키고 참 신앙인의 본분을 따라 서로 듣기에 기쁘고 즐거운 말만 하게 하시고 주님을 힘써 섬기는 복된 교회가 되게 하시옵소서

 

오늘 복음 말씀을 선포하시는 목사님을 위해서 기도합니다. 항상 건강으로 채워주시고 영육 간에 성령의 충만한 은혜가 임하게 하셔서 양무리를 치실 때에 복음의 생수로 선포되게 하옵소서. 오늘 말씀을 통해서 성도들은 한량없는 주님의 은혜를 받게 하시고 구원의 확신과 축복이 넘치는 시간이 되게 하옵소서. 감사를 드리며 예배의 시종을 주님께 의탁하옵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 5월 넷째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 5월 넷째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

5월도 종반을 향해 가고 있습니다. 오늘은 5월 넷째 주일예배로 하나님께 영광의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5월은 가정의 달입니다. 부부의 날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가정의 근원은 부부입니다.

kihonsam15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