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혼샘 기도자료

[주일 대표 기도문] 12월 셋째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

기혼샘 2020. 12. 17. 22:0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일 대표 기도문 중에서 12월 셋째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리가 주일예배를 드리면서 우리의 삶을 정리하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얼마 남지 않은 올 한 해의 잘 정리하고 새해에 어떻게 하나님 앞에서 살 것인지를 생각하는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

 

시 107:8 여호와의 인자하심과 인생에게 행하신 기적으로 말미암아 그를 찬송할지로다 

시 107:9 그가 사모하는 영혼에게 만족을 주시며 주린 영혼에게 좋은 것으로 채워주심이로다

 

주린 영혼을 만족케 하시며 찬양받으시기에 합당하신 주님!

하나님이시여 이 시간 주님께 나와 주일예배를 드릴 수 있도록 해 주심에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선하시고 기쁘신 뜻을 찬양합니다. 저희에게 향하신 하나님의 신실하심이 크고 영원하심을 믿습니다. 항상 하나님의 뜻을 겸손하게 받아들이며 세상으로 향하는 저희의 의지와 욕심을 십자가에 못을 박게 하여 주시옵소서. 항상 저희가 하나님의 뜻대로 산다고 말하지만 그렇지 못한 때가 너무나 많습니다. 이 시간 주님께만 영광을 돌리고자 예배에 나왔사오니 하나님께서 은혜를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저희는 너무나 연약한 존재입니다. 하나님의 보호하심이 없이는 절대 살 수 없는 존재입니다. 저희들의 자만과 오만이 있다면 이 시간 사라지게 하여 주시고 주님의 겸손을 배우는 시간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사랑과 은혜가 충만하신 하나님!

저희에게 생명을 주신 것과 같이 저희가 예배할 수 있도록 허락하신 모든 주님의 섭리하심을 감사합니다. 하나님만을 바라보며 주의 말씀에 겸손히 순종함으로 주님을 더욱 섬기기를 원합니다. 주님께서 저희를 다스려 주시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사탄은 항상 저희들을 쓰러 뜨리려고 노리고 있습니다. 저희들이 사탄에게 넘어가지 않도록 저희들의 믿음과 신앙을 지켜 주시옵소서. 사탄은 저희들의 약점을 파고들어 결국 주님을 부인하고 세상으로 돌아가게 합니다. 가룟 유다도 사탄에게 미혹되어 예수님을 팔고 세상으로 돌아갔습니다. 주님을 부인했던 베드로는 주님께서 지켜주셔서 회개하고 주님께 돌아왔습니다. 이 시간 우리도 하나님께 회개하오니 주님 우리의 영혼을 지켜 주시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이제는 한 해를 마무리해야 하는데 저희는 아무런 열매도 맺지 못한 채 허망한 일에 분주했음을 고백합니다. 성령께서 저희의 삶 가운데 임재하시사 매일의 삶을 주관하시고 지켜 주시옵소서. 저희가 저희의 감정과 육체의 소욕을 따르지 않고 주님의 인내를 받을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우리가 성탄 주일을 맞이하여 주님께만 영광을 돌릴 수 있도록 해 주시옵소서. 선택받은 백성들의 죄를 대신 지시고자 이 땅에 오신 주님을 찬송합니다. 나를 위해서 십자가에서 죽으시고 나를 살려주신 나의 하나님 찬양합니다. 감사하옵고 감사합니다. 누가 나를 위해서 십자가에서 대신 죽을 사람이 있습니까? 오직 주님 만이 할 수 있습니다. 이런 주님을 내가 믿지 않으면 누구를 믿을 수 있겠습니까? 성탄 주일을 맞이하여 주님의 탄생을 되새기면서 믿음을 똑바로 세울 수 있도록 해 주시옵소서.

 

은혜의 주님!

저희가 하나님의 사랑과 인내를 본받아 저희 중 누군가 실수하였을 때 따스한 사랑으로 품어줄 수 있게 하시고 하나님의 위로와 평강을 전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저희의 삶 가운데 놀라운 기적을 체험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올 한 해는 모든 성도들이 힘들고 지친 한 해를 보냈습니다. 하나님 아버지! 지금은 경제가 너무나 힘들어 가정 경제가 붕괴되고 있습니다. 소상공인들이 너무나 힘들고 직장인들도 힘들고 사업하는 모든 사람들이 힘든 시기를 겪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기적을 베풀어 주셔서 하늘에서 만나를 내린 하나님이 저희들에게 물질의 복을 허락하여 주셔서 경제를 살려 주시옵소서. 엘리야에게 떡과 고기로 가뭄에 채우셨던 것처럼 저희들에게 양식을 채워주시고 사르밧 과부에게 기름과 가루를 채워주셨던 것처럼 저희들의 가정에도 채워주시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이 추운 겨울에 저희에게 주님의 사랑을 전하는 귀한 사명을 감당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저희에게 더욱 큰 믿음을 허락하사 주님의 사랑의 복음을 세상에 전하는 귀한 영혼들이 되도록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주님의 놀라우신 복음의 능력을 믿고 의지하여 기도하오니 저희에게 주님의 크신 권능으로 사마리아와 땅 끝까지 이르러 증인이 되라고 하신 주님의 사명을 감당하도록 축복으로 더하여 주시옵소서. 이제 우리가 하나님의 말씀을 세상에 선포하여 주님이 선택한 백성들을 하나님께로 돌아오게 할 수 있도록 성령 하나님께서 전도의 길을 열어 주시옵소서.

사랑의 주님!

저희에게 주님의 백성 된 본분을 지켜 행하게 하심으로 저희의 삶이 주님께 예배가 될 수 있도록 축복으로 더하여 주시옵소서. 목사님과 예배를 돕는 손길들 위에 주님의 크신 권능으로 은총을 더하여 주시옵소서. 목사님이 선포하는 말씀을 통해서 저희들의 심령이 바뀌게 해 주시고 은혜가 충만한 시간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말씀을 선포하시는 목사님에게 축복하여 주시고 말씀을 전하는 자나 듣는 자가 모두 복된 시간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이 시간 하나님께서 은혜를 베풀어 주실 것을 믿사오며 저희를 구원하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주일 대표 기도문] 12월 둘째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일 대표 기도문 중에서 12월 둘째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제 한 주간을 마무리하고 새로운 주일이 시작되는 쯤에 우리가 하나님 앞에 감사

kihonsam15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