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혼샘 기도자료

[주일 대표 기도문] 부활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

기혼샘 2021. 3. 31. 11:5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일 대표 기도문 중에서 부활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매년마다 부활 주일을 우리가 기념하여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부활의 주일에 부활하신 주님을 묵상하면서 우리도 주님과 함께 부활할 것을 기대하게 됩니다. 다른 종교에서는 부활이 없지만 기독교는 부활이 있습니다. 우리 주님이 부활하셨기 때문에 우리도 부활을 소망할 수가 있습니다. 구원받은 우리는 부활하여 영원한 천국에서 주님과 함께 살게 됩니다. 우리의 육체는 영원하지 않지만 신령한 몸으로 부활되면 영원히 죽지 않는 몸이 됩니다. 이번 부활주일 예배를 통해서 부활에 대한 소망이 더 커지는 계기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부활에 대한 소망이 없다면 부활의 메시지를 통해서 나의 영혼이 부활할 날을 고대하는 성도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부활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

 

거룩하시고 신령하신 창조주 여호와 하나님이시여, 은혜와 사랑을 진심으로 감사하옵나이다. 오늘 이 아침 부활 주일 예배를 하나님께 드릴 수 있는 시간과 여건을 허락하여 주심에 감사합니다. 주님이 부활하신 날을 기억하게 해 주시고 오늘 이 예배를 통해서 부활에 대한 소망이 더 커져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성도가 될 수 있도록 해 주시옵소서.

 

죄로 말미암아 영원히 죽었던 죄인들이 이 거룩한 제단에 나아왔습니다. 하나님께서는 독생자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와 부활의 능력으로 우리 죄인들을 용서하여 주셨습니다. 이 자리는 구속의 은총이 넘치는 복된 자리입니다. 원근 각처에서 흩어져 살던 성도들이 모였사오니 거룩한 공동체가 되게 하옵소서. 생명의 샘에서 영원한 생수를 마시며, 경건한 마음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게 하옵소서.

 

세상에서 저희들이 죄를 범하였으나 주님의 은총의 자리에서 용서받고 새로운 영혼의 아름다움으로 옷 입혀 주옵소서. 그리하여 다시 세상으로 나아가서 주님이 기뻐하실 신앙의 삶을 살게 하옵소서. 이 자리는 모든 성도들의 간절한 심령이 오직 주님의 얼굴을 바라보면서 은혜를 사모하는 자리입니다. 이 시간 부활의 메시지를 통해서 우리가 부활을 체험할 수 있는 시간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의 말씀을 통해서 우리가 부활을 소망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우리들은 오직 여호와에게서만이 영원한 생명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자리는 이 세상에서 가장 거룩하고 고귀한 하나님의 자리입니다. 복을 내려 주옵소서. 모든 성도들이 새로운 주님의 자녀로서 가정이나 교회에서 거룩한 삶을 창조하게 하옵시며, 직장과 사회에서 빛과 소금이 되게 하옵소서. 자라나는 자녀들을 보살펴 주옵시고, 떠나 있는 성도들에게 이 시간 같은 은혜로 채워 주옵소서, 저희 교회에 속한 권속들에게 굳건한 믿음을 주셔서 언제나 어디서나 주님께 영광 돌리는 삶을 살게 하옵시며, 이 시간 찬양과 말씀에서 하늘의 음성을 듣게 하옵소서. 이 아침에 부활의 메시지를 선포하는 목사님을 위해서 기도합니다. 십자가 복음의 메시지를 통해서 구원의 역사가 일어나는 아침이 되게 하여 주시고 죽어있는 성도들의 삶이 주님과 함께 부활되는 복된 시간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님께 감사를 드리오며 우리 구주 예수님의 거룩하신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부활절 주일설교말씀] “보이지 않는 하나님의 형상”(골 1:1-29)

 

[부활절 주일설교말씀] “보이지 않는 하나님의 형상”(골 1:1-29)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활절 주일설교말씀 중에서 보이지 않는 하나님의 형상이라는 하나님 말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예수님은 십자가에서 고난당하시고 죽고 무덤에 들어갔다가 삼일 만

kihonsam153.tistory.com

[종려주일 설교말씀] “의인은 믿음으로 말미암아 살리라”(갈 3:1-29)

 

[종려주일 설교말씀] “의인은 믿음으로 말미암아 살리라”(갈 3:1-29)

안녕하세요. 오늘은 종려주일 설교말씀 중에서 의인은 믿음으로 말미암아 살리라는 하나님 말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주님은 선택받은 백성을 위해서 나귀를 타고 예루살렘에 입성하게

kihonsam15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