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혼샘 기도자료

[오늘의 기도] 과감하게 이별을 선언하라

기혼샘 2021. 3. 18. 10:4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늘의 기도 중에서 과감하게 이별을 선언하라는 말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리가 인생을 살다 보면 선택을 해야 할 때가 옵니다. 우리는 하루에도 수많은 선택을 합니다. 특히 우리는 죄와 과감하게 이별을 해야 합니다. 이 시간 우리가 결단하여 죄악에서 벗어나 자유함을 누리는 성도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과감하게 이별을 선언하라

 

"또한 만일 네 오른손이 너로 실족케 하거든 찍어 내어 버리라 네 백체 중 하나가 없어지고 온 몸이 지옥에 던지우지 않는 것이 유익하니라"(마5:30)

"만일 네 눈이 너를 범죄케 하거든 빼어 버리라 한 눈으로 하나님의 나라에 들어가는 것이 두 눈을 가지고 지옥에 던지우는 것보다 나으니라"(9:47)

"만일 네 발이 너를 범죄케 하거든 찍어 버리라 절뚝발이로 영생에 들어가는 것이 두 발을 가지고 지옥에 던지우는 것보다 나으니라"(9:45)

 

어떤 성도가 교회에 나오기만 하면 "주님, 제 삶에서 거미줄을 거두어 가옵소서."하고 큰소리로 기도를 했습니다. 날마다 똑같은 내용의 기도를 듣다 못해 지친 그 교회 목사가 어느 날 그 성도 옆에 다가가 무릎을 꿇었습니다. 그리고는 "주님, 거미를 죽여 주시옵소서." 하고 크게 소리를 질렀습니다.

 

우리는 기도할 때 "주님, 이제 이러이러한 일은 더 이상 하지 않도록 도와주세요."라는 기도를 합니다. 그런데도 그러한 기도가 어떤 특정한 문제에 관한 한 반복되는 이유는 과연 어디에 있을까요? 그것은 그 죄에 매력을 느끼고, 그 죄를 스스로 즐기고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에게도 혹시 그런 죄가 있지는 않은지요? 과감하게 떠나십시오. 과감하게 버리십시오. 더 이상 생각조차 하지 마십시오.

"주님, 저희를 끊임없이 실족하게 만드는 끈질긴 죄와 완전한 이별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당신을 끈질기게 괴롭히는 특정한 죄를 당신에게서 완전히 끊어 버리십시. 죄는 사단을 아버지로, 수치를 친구로, 멸망을 그 아들로 삼고 있습니다.

 

기도

사랑의 주님! 이 시간 내 안에 존재하고 있는 죄악들을 끊어버리기 위해서 기도합니다. 나의 힘으로는 도저히 끊어버릴 수가 없사오니 주님께서 역사하여 주셔서 내 안에 끊질긴 죄악들과 영원히 떠날 수 있도록 은혜를 내려 주시옵소서.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마음에 결단이 필요합니다. 내 마음에 결단을 내릴 수 있는 힘을 더하여 주옵소서. 오늘 하루도 죄악과 친구 하지 않는 하루가 되게 하옵소서. 감사드리오며 사랑이 많으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새신자 성경공부자료] 구약과 신약 성경의 역할에 대해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새 신자 성경공부자료 중에서 성경이란 무엇인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리가 교회에 들어오면 성경에 대해서 알아야 합니다. 성경은 특별 계시로서 구원을 위한 책입

kihonsam153.tistory.com

 

 

[마태복음 산상수훈 팔복 강해] 그리스도 예수님을 본받는 생활(마5:1-12)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태복음 산상수훈 팔복 강해 중에서 그리스도 예수님을 본받는 생활이라는 하나님 말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구원받은 백성은 하나님의 뜻대로 살아가야 합니다. 예

kihonsam15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