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혼샘 기도자료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 8월 둘째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

기혼샘 2022. 8. 7. 13:57
반응형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

 

욘3:1 여호와의 말씀이 두 번째로 요나에게 임하니라 이르시되

욘3:2 일어나 저 큰 성읍 니느웨로 가서 내가 네게 명한 바를 그들에게 선포하라 하신지라

욘3:3 요나가 여호와의 말씀대로 일어나서 니느웨로 가니라 니느웨는 사흘 동안 걸을 만큼 하나님 앞에 큰 성읍이더라

욘3:4 요나가 그 성읍에 들어가서 하루 동안 다니며 외쳐 이르되 사십 일이 지나면 니느웨가 무너지리라 하였더니

욘3:5 니느웨 사람들이 하나님을 믿고 금식을 선포하고 높고 낮은 자를 막론하고 굵은 베 옷을 입은 지라

욘3:6 그 일이 니느웨 왕에게 들리매 왕이 보좌에서 일어나 왕복을 벗고 굵은 베 옷을 입고 재 위에 앉으니라

 

찬양과 경배를 받으시기에 합당하신 주님!

주님은 하늘 위에 광대하시며 주님의 진실은 창공 위에 미치나이다. 주님이시여, 주님은 하늘 위에 높이 들리며 주님의 영광이 온 세계에 높으시기를 원하나이다. 오늘 이 시간 하나님 앞에 나와서 예배를 드리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하나님을 기억하면서 예배를 드림으로 저희들의 영혼이 쉼을 얻고 안식을 얻어 새 힘을 받아 한 주간을 살아갈 수 있는 힘을 허락해 주옵소서.

이 시간 저희들이 이처럼 크신 주님께 나아와 찬양과 경배를 드리오니 받아주시고 열납 하여 주시옵소서. 주님이시여, 참으로 저희들이 이 시간뿐만 아니라 순간순간마다 어느 때든지 어느 장소에서든지 늘 주님의 귀하신 성호를 찬미하고 송축하는 저희들 되게 하여 주옵소서. 하나님이시여 저희들의 영혼은 지쳤습니다. 세상에서 살다 보니 어려움이 있습니다. 육체와 영혼이 지쳐가고 있습니다. 세상은 갈수록 혼탁하며 부패되어 가고 있습니다. 죄악으로 치닫고 있는 이 세상에서 저희들이 거룩하게 살아간다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하나님께서 이 시간 은혜를 더하여 주셔서 저희들이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면서 살아갈 수 있는 힘을 허락해 주옵소서.

교만은 패망의 선봉이요 거만한 마음은 넘어짐의 앞잡이니라고 하셨사오니, 저희가 하나님 앞에 교만하지 않도록 하옵시고, 늘 겸손한 마음으로 주님 앞에 저희 자신을 낮출 수 있도록 해 주시옵소서. 예수님은 저희들을 위해서 십자가에서 죽음으로 겸손하셨습니다. 가장 높은 하나님이 가장 낮은 곳까지 내려가셨습니다. 이것은 저희들을 위한 죽음이라는 것을 믿습니다. 저희들도 하나님 앞에서 겸손히 주님만을 높이게 하옵소서.

저희는 다 양 같아서 각각 저희 갈 길로 가고 있는 잘못을 용서하여 주옵시고 저희가 구속함을 받은 것은 은이나 금같이 없어질 것으로 한 것이 아니요 오직 흠 없고 점 없는 어린양 같은 그리스도의 보배로운 피로써 해 주셨사오니 주님의 그 은혜를 잊지 않고 살아가게 하여 주옵소서. 저희들을 원죄에서 구원해 주신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지금 세상은 경제적으로나 정치적으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저희들에게 소망은 예수님입니다. 예수님을 바라보면서 저희들이 살아가게 하옵소서.

마음이 청결한 자가 천국을 본다고 하셨사오니 저희 마음을 먼저 청결하게 하여 주옵시고 하나님을 두려워하는 가운데 거룩함을 온전히 이루어 육과 영의 온갖 더러운 것에서 저희를 깨끗게 하옵소서. 오늘 이 시간 복음 말씀을 통해서 저희들의 영혼이 깨끗함을 받기를 원합니다. 오늘 말씀을 전해주실 목사님에게 은혜의 복을 허락해 주시고 성령 충만한 역사가 일어나게 하옵소서. 항상 건강의 복을 주시고 말씀을 선포하실 때 저희들은 말씀을 듣고 구원의 확증을 얻는 시간이 되며 축복받는 시간이 되게 하옵소서.

저희 가운데 역사하시는 능력대로 저희의 온갖 구하는 것이나 생각하는 것에 더 넘치도록 능히 부어주시는 주님, 저희가 미쳐 생각하지 못하고 구하지 못한 것 이상으로 채워 주시고, 저희가 갈구하는 모든 소원에 주님께서 응답하여 주시옵소서. 그리하여 주님이시여 저희가 주님의 집의 살진 것으로 풍족케 되며 주님의 복락의 강수로 마시게 하여 주옵시고 늘 영적 풍성함으로 살아갈 수 있도록 도와주옵소서.

주님, 이 시간 저희가 갈급한 심령으로 주님께로 찾아왔사오니 주의 성령으로 저희 심령을 충만케 하여 주옵시고, 그리하여 저희가 그 충만함으로 능히 세상을 이겨 나갈 수 있도록 해 주옵소서. 목사님을 통해 전해지는 모든 하나님의 말씀이 저희의 마음을 옥토와 같게 하시사 백 배, 육십 배, 삼십 배의 신령한 축복이 임할 수 있도록 하여 주시옵소서. 부족하여 연약한 저희를 말씀이 일으켜 세워 주시사 주님의 능력으로 강건해지는 저희들 다 되게 도와주시옵소서. 이 예배를 통해서 하늘의 위로와 평강과 기쁨이 저희들에게 넘치게 하여 주실 줄을 믿사옵고, 저희를 구원하여 주신 주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드리옵나이다.

[산상수훈 예수님 말씀] 팔복 강해-긍휼, 청결, 화평의 복(마 5:1-9)

 

[산상수훈 예수님 말씀] 팔복강해-긍휼, 청결, 화평의 복(마 5:1-9)

팔복 강해-긍휼, 화평의 복(마 5:1-9) 마5:1 예수께서 무리를 보시고 산에 올라가 앉으시니 제자들이 나아온지라 마5:2 입을 열어 가르쳐 이르시되 마5:3 심령이 가난한 자는 복이 있나

kihonsam15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