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혼샘 기도자료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 8월 둘째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

기혼샘 2021. 8. 2. 10: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 중에서 8월 둘째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8월에 들어오면서 무더위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모든 성도님들이 건강을 조심하시고 특히 코로나 바이러스에 걸리지 않도록 조심하셔야 합니다. 하나님이 지켜 주시고 보호하셔도 인간이 해야 할 몫도 있습니다. 항상 건강을 위해서 기도하시고 몸 관리도 잘하셔서 영육으로 건강한 신앙생활을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

 

살전2:13 이러므로 우리가 하나님께 끊임없이 감사함은 너희가 우리에게 들은 바 하나님의 말씀을 받을 때에 사람의 말로 받지 아니하고 하나님의 말씀으로 받음이니 진실로 그러하도다 이 말씀이 또한 너희 믿는 자 가운데에서 역사하느니라 

진리의 하나님!

하나님이시여 이 시간 저희들이 하나님께 주일 예배를 드릴 수 있도록 인도해 주심에 감사합니다. 저희가 세상으로 나가지 않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면서 예배할 수 있다는 것이 축복입니다. 저희에게 주님의 사랑 안에서 자유케 하시는 은혜에 감사합니다. 주님의 자녀로 이 세상을 살아가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주님으로 인해 복 있는 삶을 영위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귀하신 주님께 영광과 찬송과 존귀를 돌립니다. 지금 세상은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힘들고 지쳐 있습니다. 인간들이 눈에 보이지 않는 바이러스 때문에 두려워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인간이 연약함에도 눈에 보이지 않는다고 하나님께 교만하게 행동했습니다. 세상은 하나님이 없다고 욕을 합니다. 이런 와중에 저희들은 오직 하나님을 믿고 예배할 수 있도록 인도하시니 감사합니다. 항상 하나님께 감사하는 삶을 살게 하여 주시옵소서. 우리의 입술에 감사만 나오게 하시고 이런 악 조건에서도 하나님을 의지하면서 하나님께 영광의 찬송을 올려 드리게 하옵소서.

 

용서의 아버지!

어버이가 자녀를 용서하듯이 저희의 부족함을 아시고 늘 용서하시는 은혜에 감사합니다. 저희에게 새 힘과 지혜를 주시사 옳은 길을 따라 바로 살게 하여 주시옵소서. 저희는 항상 연약하여 죄를 짓고 살고 있습니다. 개가 토한 것을 다시 먹는다고 했는데 하나님이시여 저희가 하나님께 용서를 구하고 다시 죄를 짓는 모습을 보면서 힘들 때도 있습니다. 이 시간 우리가 온전한 회개가 일어나게 하옵소서. 죄악에서 멀어지기를 원합니다. 성령의 충만한 은혜가 임하여 완전한 회개가 일어날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하나님의 신으로 충만하게 하시사 선하고 진실하고 성실한 그리스도인으로 살아갈 수 있도록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회개하지 못하는 마음과 중단된 기도, 색해진 감사의 생활, 그리고 지키지 못한 제자리, 다하지 못한 책임을 이행할 수 있도록 저희를 회복시키시고 소생시켜 주시기를 원합니다. 십자가의 보혈로 속량 하시고 그 크신 사랑으로 새롭게 하여 주시옵소서. 우리가 입술로만 회개하지 않도록 하나님께서 인도해 주시옵소서. 바리새인의 기도가 되지 않게 하시고 입으로만 회개하고 되돌아 서면 다시 죄를 짓는 이런 악순환이 일어나지 않도록 하나님께서 붙잡아 주시옵소서. 하나님께서 붙잡아 주시지 않으면 저희는 쓰러질 수밖에 없는 존재입니다. 우리가 나 자신의 능력으로 살아갈 수 있다고 큰소리치지만 하나님이 도와주시지 않으면 하루도 살 수 없는 존재임에 틀림없습니다. 우리의 교만을 이 시간 부서뜨려 주시옵소서. 자만에 빠져 있는 나 자신을 되돌아보게 하시고 하나님의 은혜만을 바라보면서 하나님을 의지하는 신앙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경제적인 어려움 때문에 신앙적으로 넘어지는 성도들이 많습니다. 고통에도 하나님의 뜻이 계신 줄로 믿고, 더욱더 믿음으로 정진할 수 있는 성도들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하여 경제적 위기가 심각합니다. 성도의 가정에 하나님이 축복하여 주셔서 경제적 자유의 축복을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가뭄에 사르밧 과부에게 축복하셨고 엘리야 선지자에게 축복하여 주셨습니다. 사마리아 성의 기근을 하나님은 아람 군대를 통해서 하루 만에 해결해 주셨습니다. 하나님이시여 우리에게 경제적 기근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경제의 조각구름을 보여주셔서 경제의 단비가 내려 성도들이 경제적 압박에서 벗어나 하나님을 섬기는데 부족함이 없게 하옵소서.

우리가 늘 주님을 높이는 생활을 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저희의 삶에서 주님의 향기가 느껴지게 하셔서 주님의 자녀 된 본을 보일 수 있는 저희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저희의 삶을 온전히 주장하여 주시옵소서. 우리가 구원받았다고 인생을 함부로 살 것이 아니라 거룩한 성화의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하옵소서. 세상을 향하여 진리의 빛을 나타내는 성도가 될 수 있도록 하나님께서 인도해 주옵소서. 저희는 항상 부족한 인간이라는 것을 잊지 않고 하늘로부터 공급해 주시는 하나님의 은혜를 사모하는 성도가 될 수 있도록 하나님이 축복해 주시옵소서.

 

선한 목자 되시는 주님!

오늘도 세상에서 좌절하고 고통받는 주의 백성들을 긍휼히 여기시기를 원합니. 캄캄한 인생의 밤길에서 야곱에게 찾아오신 하나님께서 오늘도 주의 백성들에게 찾아오시사 새 믿음과 용기와 확신을 주시옵소서. 현재 힘들어서 마음이 낙심하여 주저앉은 성도를 위로하여 주시옵소서. 앞날에 대한 답답함으로 괴로워하는 성도를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갑자기 찾아온 환난 때문에 힘들어하는 성도에게 축복하셔서 환난이 사라지게 하옵소서. 

 

오늘도 저희에게 귀한 은혜로 동행하시기 위해 귀한 목사님을 세워주셨으니 저희에게 말씀 전하실 때에 하늘의 신령한 것들을 알아 깨닫게 하여 주시옵소서. 목사님의 입술을 통해서 선포되는 말씀을 인간의 말로 받지 않고 하나님의 말씀으로 받게 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의 음성으로 듣고 행동하여 거룩한 삶을 살게 하옵소서. 이 시간 주님께 부르짖어 응답받는 성도가 되게 하시고 각자 맡은 직무를 잘 감당하여 하나님께 큰 상급을 받는 성도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오늘 말씀을 통해서 축복받고 한 주간을 살아갈 때에 세상에서 항상 주님만을 생각하는 성도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님의 귀한 말씀이 저희 삶의 척도가 되게 하시기를 원하오며 거룩하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 8월 첫째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 8월 첫째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 중에서 8월 첫째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삼복더위에 하나님을 섬기면서 나가는 모든 성도님들에게 하나님의 축복이

kihonsam15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