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혼샘 기도자료

[짧은 기도문] 교회를 위한 대표 기도문

기혼샘 2020. 10. 27. 15:0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짧은 기도문 중에서 교회를 위한 대표 기도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교회를 위한 기도문

 

하늘의 보좌에서 저희를 돌보시는 하나님, 오늘도 거룩한 주의 전에 모였습니다. 저희들은 감히 하나님 앞에 설 수 없는 존재이나 독생자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로 깨끗하게 하시고 주님의 자녀로 설 수 있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주님, 저희의 삶 전부가 하나님 앞에 있음을 고백합니다.

이 시간 우리의 심령을 감찰하시고 새롭게 하여 주옵소서. 성령께서 친히 오셔서 뜨겁게 하시고 강권하여 주옵소서. 우리를 변화시키시는 하나님, 이곳에 어셔서 약한 것을 강하게 하시고 무너진 곳을 보수하여 주옵소서. 우리의 삶을 붙들어 말씀 앞에 서게 하시고 주님의 마음에 합당한 자들이 되게 하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이 제단에 끊어 엎드린 사랑하는 성도들의 간구와 소원에 귀 기울여 주옵소서. 저희들이 염려하고 걱정하기보다 주님의 신실하심과 인자하심에 의지하여 기도하게 하옵소서. 우리의 예배를 받으시는 하나님, 이 예배를 통하여 우리들이 주의 긍휼과 자비를 체험하게 하시고 주님의 몸 된 교회가 하나 되는 역사를 이루어 주옵소서.

 

교회가 그리스도의 몸으로서의 합당한 일을 할 수 있는 힘을 공급받게 하옵소서. 말씀을 전하실 목사님을 붙들어 주시어 권세 있는 말씀을 선포하게 하시며, 우리는 그 말씀에 힘입어 한 주간 승리하며 살게 하옵소서. 우리가 말씀으로 무장하여 이 전에 나서게 될 때에는 하나님의 군사로서 세상을 이길 넉넉한 믿음을 갖게 하옵소서. 성가대의 찬양을 기쁘게 받아 주시고, 예배위원들에게 은혜를 베푸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가정예배 하나님 말씀] 믿음을 가져야 평안을 누린다(마 11:29)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정예배 하나님 말씀 중에서 믿음을 가져야 평안을 누린다라는 설교말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제 목 : < 오늘의 가정예배 > 믿음을 가져야 평안을 누린다 구 절 : 마 11:

kihonsam153.tistory.com

 

반응형